스내플 브랜드 소개 - Snapple Brand Story

Snapple Juice Drinks & Tea | New Look, Same Great Taste | Snapple
브랜드소개 회사소개
스내플 브랜드 스토리 1972 이미지1
스내플 브랜드 스토리 1972 이미지2

1972

1972년 탄생한 스내플(Snapple)은 ‘지구에서 최상의 원료로 만든다 (Made from the best stuff on Earth)’는 슬로건을 지닌 천연 음료입니다.

‘스내플’이라는 명칭은 사과주스에서 따온 이름으로, 탄산이 든 사과주스를 발명한 순간 공교롭게 사과주스 묶음 중 하나가 병 안에서 발효되면서 병 뚜껑이 날아간 일이 있었습니다.

이 때 ‘톡 쏘다, 산뜻한(Snappy)’와 ‘사과(Apple)’란 두 단어가 합쳐져스내플(Snapple)’이란 새로운 단어가 만들어 졌습니다.

1972년 탄생한 스내플(Snapple)은 ‘지구에서 최상의 원료로 만든다.’는 (Made from the best stuff on Earth) 슬로건을 지닌 천연 음료입니다.

‘스내플’이라는 명칭은 사과주스에서 따온 이름으로, 탄산이 든 사과주스를 발명한 순간 공교롭게 사과주스 묶음 중 하나가 병 안에서 발효되면서 병 뚜껑이 날아간 일이 있었습니다.

이 때 ‘톡 쏘다, 산뜻한(Snappy)’와 ‘사과(Apple)’란 두 단어가 합쳐져‘스내플(Snapple)’이란 새로운 단어가 만들어 졌습니다.

스내플 브랜드 스토리 1980 이미지1
스내플 브랜드 스토리 1980 이미지2

1980

1980년대 초부터는 회사 이름을 스내플 음료 회사'(Snapple Beverage Coporation)으로 정했고, 탄산 사과주스인 ‘Snapple’로 천연주스 라인 선보였습니다.

1980년대 초부터는 회사 이름을 스내플 음료 회사'(Snapple Beverage Coporation)으로 정했고, 탄산 사과주스인 ‘Snapple’로 천연주스 라인 선보였습니다.

스내플 브랜드 스토리 1987 이미지1
스내플 브랜드 스토리 1987 이미지2

1987

스내플은 1987년 신제품인 레몬티를 내놓기 전까지 천연주스만을 판매하며 개성 강한 패키지 디자인과 특유의 깔끔한 맛으로 패션을 사랑하는 뉴요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음료가 됐습니다.

스내플은 1987년 신제품인 레몬티를 내놓기 전까지 천연주스만을 판매하며 개성 강한 패키지 디자인과 특유의 깔끔한 맛으로 패션을 사랑하는 뉴요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음료가 됐습니다.

스내플 브랜드 스토리 2015 이미지1
스내플 브랜드 스토리 2015 이미지2
스내플 브랜드 스토리 2015 이미지3

2015

2015년 미국 뉴요커가 사랑한 과일음료 스내플이 한국에서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한국 시장에서는 차와 주스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대형마트, 편의점, 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2015년 미국 뉴요커가 사랑한 과일음료 스내플이 한국에서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한국 시장에서는 차와 주스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대형마트, 편의점, 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Snapple의 키위 딸기 음료의 새로운 재활용 플라스틱 병 전시

2022

새로운 스내플병은 100%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집니다.

새 플라스틱 병을 만드는 것보다 75% 적은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매년 6억 개의 새로운 플라스틱 병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재활용 플라스틱에 대한 수요는 바다, 강, 매립지에서 플라스틱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새로운 스내플병은 100%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집니다.

새 플라스틱 병을 만드는 것보다 75% 적은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매년 6억 개의 새로운 플라스틱 병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재활용 플라스틱에 대한 수요는 바다, 강, 매립지를
플라스틱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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